Zendesk Chat: 더 나은 고객 지원을 위한 실시간 채팅 소프트웨어
Zendesk Chat은 전 세계의 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실시간 채팅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입니다. 이 앱은 웹 대시보드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훌륭한 기능을 제공하여 어디에서나 방문자 대화를 쉽게 관리, 모니터링 및 응답할 수 있습니다. 채팅으로 고객에게 연락하면 구매 확률이 3배 더 높아지며, Zendesk Chat을 사용하여 더 나은 실시간 고객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웹사이트에서 최근 방문한 페이지와 방문자의 이전 채팅 기록을 볼 수 있어 대화에 더 나은 문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웹사이트에 접속한 사용자를 확인하고 웹사이트에서 새로운 리드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푸시 알림 지원으로 고객으로부터의 채팅 메시지를 놓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에이전트 간 채팅으로 이동 중에도 더 나은 에이전트 협업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 기능은 에이전트 응답 시간을 개선하고 타이핑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온라인 웹 대시보드와 모바일 앱 간 쉽게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이전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