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desk Chat: 더 나은 고객 지원을 위한 실시간 채팅 소프트웨어
Zendesk Chat은 기업과 소기업에서 신뢰받고 널리 사용되는 실시간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iPhone 및 iPad 앱을 통해 사용자는 웹 대시보드에서 제공되는 많은 훌륭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채팅을 통해 고객에게 접근함으로써 비즈니스는 구매 기회를 3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이미 Zendesk Chat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지원을 제공하는 200,000개 이상의 웹사이트에 가입하세요.
이 앱은 Slide Over 및 Split View와의 다중 작업 지원을 통해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서 iPad에서 고객과 계속 채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에이전트 간 채팅을 통해 이동 중에도 더 나은 에이전트 협업을 촉진합니다.
푸시 알림의 완전한 지원으로 고객으로부터의 채팅 메시지를 놓치지 마세요. 어디에서나 방문자 대화를 관리, 모니터링 및 답변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온라인 웹 대시보드와 모바일 앱 간의 원활한 전환을 허용하여 대화를 이전한 곳에서 계속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단축키 기능을 사용하면 에이전트는 응답 시간을 개선하고 타이핑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누가 온라인인지에 대한 실시간 정보는 새로운 리드와의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이 앱은 웹사이트에서 최근 방문한 페이지와 방문자의 이전 채팅 기록을 보여주어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