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desk Chat으로 고객 상호작용 향상
Zendesk Chat는 기업과 웹사이트 방문자 간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기 위해 설계된 WordPress 플러그인입니다. 이 무료 도구는 기업이 사용자 정의 가능한 채팅 위젯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게 하여 문의 사항과 우려 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다양한 장치에 대한 모바일 최적화, 자동 트리거를 사용하는 능동적인 채팅 기능, 방문자 상호작용 및 참여 패턴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고급 분석이 포함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 친화적인 대시보드를 자랑하여 기업이 여러 대화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 4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고 Salesforce 및 UserVoice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과 통합되는 Zendesk Chat는 고객 지원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재다능한 솔루션입니다. 높은 가동 시간과 주요 브라우저와의 호환성은 라이브 채팅 서비스의 선두 선택으로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여 온라인 고객 참여를 개선하려는 기업에 귀중한 자산이 됩니다.